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니 단호박 칼로리 제대로 알고, 단호박 다이어트 하세요~!

미니 단호박 칼로리 제대로 알고, 단호박 다이어트 하세요~!

 

 

 

호박, 고구마, 감자... 이런거 너무 맛있죠?!

아직 젊은 나이긴 하지만, 저는 사실 인스턴트음식들보다는

간식삼아 주전부리로 먹는것들 중에 호박, 밤, 고구마같은것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

할머니 입맛이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 칼로리는 100g당 66칼로리정도 되는데,

단호박 한통이 약 1kg정도면, 칼로리는 660칼로리입니다.

저는 버릴일 없이 미니 단호박을 항상 구입하는데

미니 단호박은 한통 3~400g이니 한통 다 먹을 경우,

약 300칼로리를 섭취하는게 되죠.^^

 

 

색도 예쁘고, 달달한게 맛도 좋고 효능도 다양한 단호박!!

단호박 다이어트식단으로도 활용하시던데요.

이렇게 맛있는걸로 다이어트 하려면 다이어트가 잘 될지...^^;;;

 

단호박은 수분함량이 높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지방은 적어서 변비를 예방하는데에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효과있다고 하네요~

 

 

단호박 다이어트는 단호박을 쪄서 식사대신 먹기도 하고,

단호박 스프, 단호박전, 단호박라떼 등등..

다양한 음식으로 재탄생시켜서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더군요.

부지런하지 못한 저는 단호박을 쪄서 꿀을 발라 먹는정도!! ^.~

 

 

평소 먹는 고칼로리 간식이나 야식들을

단호박으로 바꾸기만 해도 이미 살은 쭉쭉 빠진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