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3m 분류표기용 라벨지 : 라벨홈으로 간편하게 출력했어요.^^

3m 분류표기용 라벨지 : 라벨홈으로 간편하게 출력했어요.^^

 

 

건망증이 심한 저는 정리해두고도 어디에 뭐가 들었는지

잘 몰라서 정리한걸 다 뒤적거리며 헤집어놓을때가 많아요.

그래서 정리하고 나서 어떤 서랍에 무엇이 있는지 보기쉽게

분류표기용 라벨지를 이용해서 붙여놓으니

정리해놓은걸 흐트리지 않고도 쉽게 찾을 수 있더군요.^^

 

게다가 사람들에게 나눠 줄 사은품에도 어떤 것인지 적어둘 수 있어서

저는 3m 분류표기용 라벨지를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3m 분류표기용 라벨지는 65칸짜리 (84965-20) 컬러가 8000~10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했더니 사은품으로 샘플팩이 왔더군요.^^

샘플팩에는 3m 일반형 라벨, 슈퍼 프리미엄 라벨, 포스트잍 라벨이 들어 있는데,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곳들이 있더라구요.

 

 

3m 분류표기용 라벨지는 라벨홈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출력하고, 파일을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다시 똑같은 내용을 출력해야할때, 라벨홈 프로그램에서 과거에 저장해둔 파일을 열어

그대로 출력만 하면 되기때문에 너무 편리해요~

 

 

 

라벨홈 프로그램은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글씨 크기, 색깔 등을 변경할 수 있어서 보기에도 쉽고 예쁘네요.^^

라벨 1칸에 들어갈 내용만 입력해서 가로줄에 모두 복사, 혹은 세로줄에 모두 복사, 전체복사 등의

기능이 있어서 같은 내용을 여러칸에 반복적으로 입력하지 않아도 되구요.

수정이 필요할때도, 라벨 한칸만 수정하여 다른칸에도 복사해버리면 수정도 간단해요.

 

제가 구입한 3m 분류표기용 라벨지는 노랑, 분홍, 초록, 파랑의 컬러별로

총 20매가 있어있고, A4용지 사이즈의 라벨지에 65칸의 라벨이 있습니다.

라벨홈을 이용해서 표기할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하고,

출력하면 라벨을 필요한곳에 하나씩 스티커처럼 붙일 수 있답니다.~

 

 

출력할때는 3m 분류표기용 라벨지를 뒤집어서 넣어주면

반대면에 잘 출력되어 나오더군요.^^

혹시 모르니, 동봉된 테스트용 종이에 먼저 시험인쇄 해보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