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식음식배달 연어샐러드 생새우초밥 연어초밥 :)

 

 

평소 회와 초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사는 지역이 바다음식과는 거리가 있는 편이라 자주 먹진 못해요.

무조건 음식은, 그 지역 특산물이나 유명한 것을 먹어야 한다는게

제 생각이기 때문에 ㅎㅎ

회나 초밥은 무조건 경북 포항쪽에서 먹고

사과는 영주에서 사 먹고..그러는 편이죠!

 

그런데 너무 일식음식이 먹고 싶어서 배달을 시켰어요.

초밥류와 연어샐러드를 시켰는데

생새우초밥이 서비스로 나왔답니다!

 

 

 

 

생새우초밥 3조각 !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서비스인데, 연어와 다른 것에 약간씩 비린내가 났지만

여기에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맛있었어요~~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할까 하다가

연어샐러드를 시켰는데

연어와 양상추 콘프레이크 생선의 알과ㅎㅎ

흰색 연어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화이트소스가 뿌려져있더라고요.

끝까지 잘 먹었죠~~~

역시 배달음식도 맛있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