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만두 응용법 두가지 추천

 

 

 

삶아먹어도 구워먹어도 괜찮은 음식!

조리인지 이게 요리인지 잘 모르겠지만,,

조금만 응용해도 좋은 요리가 되니까

그 방법들을 찬찬히 공유해볼까 해요!

뭐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ㅎ

전 보통 만두 응용법 두가지로 해먹으니까

 

 

 

 

 

이런 포장만두를 사요!!

냉동만두보다 시장에서 간 만든거

촉촉한 만두 사서 갓 요리하는게 최고임 ㅎㅎ

 

하나는 만두피자, 하나는 만두밥!!

 

첫번째 요리는 만두를 굽고 나서

한쪽 피를 벗겨내고 남은 한쪽은 그대로 둡니다

다다다다닥 만두들을 그렇게 모으면

만두피가 피자 도우 역할을 하고

만두 속은 피자 토핑 역할을 하게 돼죠!!

 

토마토소스 (캐찹 가능) 을 위에  가득가득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 가득가득

그 상태로 전자레인지 3분 30초 두두두둑

 

 

 

 

두번째 만두밥은 밥 + 군만두 5개

가위로 싹뚝싹뚝 다다닥 잘라서

그대로 넣고 간장 + 청양고추 조금 + 고춧가루 섞은 소스에

비벼주면 끝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