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민의 사생활

 

 

 

산삼보다 좋다는 아로니아,

건강에 좋다니까 챙겨먹고 싶은 30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해가 갈수록 체력이 점점 떨어지고,

잔병치레도 가끔 하고..

건강 걱정이 되더라고요. ^^;;;

 

그래서 30대가 된 후로는 영양제 중에

기본이 되는 것들은 무조건 챙겨먹는 편인데

아로니아가 그렇게 건강 관리에 좋답니다!!!

 

동료의 본가에서 아로니아를 재배하는데,

아무래도 생아로니아를 챙겨먹기란

자취하는 직장인에게 좀 무리데쓰......

그래서인지, 아로니아 분말을 챙겨주셨더군요.

 

아로니아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및 혈압을 낮추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 밖에도 눈,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아로니아 효능은 두 말하면 입 아픕니다. ㅋㅋ

 

 

아로니아 분말을 물에 타 먹어도 되는데

저는 입맛이 아닌 초딩이라 먹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선물로 준 동료에게 팁을 얻었습니다!

 

요구르트는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 편이라

과일주스보다 아로니아를 타 먹기에 훨씬 최적화되어있다더군요. ^^;;

 

그래서 대용량 요구르트를 준비해봤습니다!!

500ml 컵에 요구르트는 150~200ml 정도 담고

아로니아 분말은 반 티스푼 넣어서

원샷 !!!

 

 

그런데 뭔가 아쉽다?????

여기에 탄산수를 조금 부어서 함께 마셔보세요.

평소 사다마시는 음료수보다 낫네요.

건강에도 좋고. ^^

 

 

 

참!

아로니아 분말을 차로 마시면 어떻냐고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저도 평소 차를 즐기는데

아로니아는 열이 가해지면 유효 성분들이 파괴된다고 해요.

그래서 과일주스나 요구르트가 최적인 것 같습니다. ^^

 

게다가 나중에 듣기로,

아로니아는 분말이나 즙, 환 등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

가장 효과적인 섭취방법은 아로니아 분말이라고 하네요.

 

분말에는 과육과 씨앗, 껍질까지 갈아진 것이기 때문에

유효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점! ^^

*물론 생아로니아를 갈아먹어도 되죠~

 

 

처음 먹던 날, 아로니아 분말을 너무 욕심내서 넣었다가

거의 수프 먹듯 마셨습니다.

양 조절 잘 해서 건강한 것도 맛있게 먹어요~! ^^